현대차전주공장노사와 함께하는 아동학대예방 포스터 공모전 HOME  〉  행사
지역 전주
기간 0000-00-00 ~ 0000-00-00
시간 2015.06.01(월)~2015.06.30(화)
장소 굿네이버스 전라북도아동보호전문기관
장르 대회
주최 / 주관 현대자동차 전주공장, 현대자동차 전주공장위원회 / 굿네이버스, 전북지방경찰청
문의 063-283-1391
공유하기          
 


현대차 전주공장, 아동학대예방 포스터 공모전 개최

현장 작업자와 관리자가 함께 실천하고 노력하는 실효성 있는 안전문화 정착 목표
최고경영자부터 일선 현장관리자까지 전 부문 참가해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 구현 다짐

현대자동차 전주공장(공장장 이석동)이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회사 노사와 전라북도, 굿네이버스 전북본부가 함께 하는 이번 공모전은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공감대를 이끌어 낸다는 데 목적을 둔 것이다.

이와 관련, 현대자동차 전주공장과 전라북도, 굿네이버스 전북본부는 오는 30일까지 초?중?고등부, 대학생 및 일반부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포스터를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아동학대 신고전화 112 홍보 ▲아동보호 관련 내용이며, 응모작 뒤에 성명과 소속, 작품명, 연락처 등을 기재한 뒤 굿네이버스 전북본부로 우편접수하면 된다.

응모작 중 대상 1작품에 대해서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 등이 수여되며, 기타 최우수상 및 우수상 등 개인 15명과 단체 3팀에 대해서도 각각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또 입상작 중 우수작은 인쇄물 등으로 제작해 시내버스 광고판과 관공서 게시판, 인구밀집지역 등에 게시함으로써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노력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전주공장은 이번 포스터 공모전이 아동학대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여 학대 피해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아동학대예방 포스터 공모전 심사결과는 오는 7월13일(월) 굿네이버스 전북본부 홈페이지(http://jeonbuk.goodneighbors.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7월31일 실시 계획이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