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을 위한 도약. . .
6월의 초록향기는 삶의 어려움에 지친 우리들의 마음에 휴식 같은 여유로움으로 다가옵니다.
우리가 삶을 영위하고 있는 지구촌은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에 처해있고 생활들이 다각적으로
변모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사회전반 및 문화예술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도 그 영향에서 벗어날 수는 없었습니다.
많은 공공 미술관 및 전시장들은 폐쇄되고 전시들은 취소되기도 하였으며 공연들은 중단되거나 축소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로인하여 많은 문화예술인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하여 많은 시간을 시름하며 힘겹게 보낼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늘날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 초부터 시행한 코로나백신접종을 통하여 우리는 새봄에 새싹이 움터 오르듯이 희망의 빗줄기를 점차 느끼고 있습니다.
2021년 우진청년작가회 정기전에서는 많은 어려움에 처한 모든 분들 및 문화예술인들이 힘들었던 펜데믹시대를 하루속히
마치고 새로은 도약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어보자는 염원으로 전시주제를 점프! (Jump!)로 하고 전시를 기획하였습니다.
금번 우진청년작가회 정기전에는 38명의 회원들이 참여하며 저마다 개성 넘치고 최선을 다하여 제작한 작품들을 출품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 관람객여러분의 마음에 새로운 희망과 활력을 불러일으키리라 생각합니다.
우진청년작가회 정기전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엄격하게 지키면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협조를 바라면서 힘찬 성원과 관람을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우진청년작가회를 따뜻한 애정으로 바라봐주시고 격려하여 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우진청년작가회 회장 조현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