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례의 어느 여름밤 HOME  〉  전시
지역
기간 0000-00-00 ~ 0000-00-00
시간 2017.7.3(목)~2014.9.14(일)
장소 VM아트미술관
장르 기획전
가격 관람료 : 무료  
주최 / 주관 VM아트미술관 / 전라북도, 완주군
문의 070-8915-8123
예매처
공유하기          
 

삼례문화예술촌 VM아트 미술관
삼례의 어느 여름밤- summer vacation 전시 오픈


완주군은 지난 7월 3일부터 오는 9월 14일까지 삼례문화예술촌 내 VM아트 미술관에서 ‘삼례의 어느 여름밤-summer vacation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참여하는 예술, 상호 소통하는 예술, 더 나아가 감성적인 예술체험을 지역 주민과 관람객들에게 제시하면서 미디어 아트를 경험하고 미래사회의 다층적 면모를 그려보고자 기획된 전시로, 무더운 태양과 복잡한 휴가에 지친 사람들을 힐링 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밤이라는 가상의 공간 속에서 6인의 개성있는 작가(김진화, 안유자, 정선휘, 정순남, 박현, 조성현)들의 작품세계를 이해하고, 인터랙티브 미디어 작품을 통해 동심의 세계로 안내함으로써 관람객들의 감성을 자극시킬 것이다. 

김진화, 안유자, 정순남 작가는 빛을 매개체로 한 평면작품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 아트 작품의 모습을 제시할 것이며, 박현, 조성현 작가의 작품은 관람객의 참여가 비로소 작품을 완성시키는 미디어 작품으로 전시의 유희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또한, 정선휘 작가의 작품은 빛을 통해 한편의 수묵화를 보는 것과 같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예술의 즐거움을 모색하고 관람객으로 하여금 미디어와 설치작품을 보는 시각을 친근하게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본 전시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꿈을 꾸는 듯, 몽환적인 여름밤을 거니는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앞으로 삼례문화예술촌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참여하는 문화예술 공간으로 육성할 계획”이라며 이번 미디어 작품 전시도 관람객과 주민이 서로 소통하고, 문화로 하나 되는 으뜸 도시 완주를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