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child passion show(어른이와 어린이의 열정쇼) HOME  〉  전시
지역
기간 0000-00-00 ~ 0000-00-00
시간 2019.03.25(월)~2019.03.31(일)
장소 한국소리의 전당
장르 개인전
가격 관람료 : 무료  
주최 / 주관 오감로니 갤러리 / 오감로니 갤러리
문의 010 8626 8649
예매처
공유하기          
 




문화도시의 중심인 전주에 위치한 오감로니 갤러리의 주최로 kidult&child passion show(어른이와 어린이의 열정쇼) 가 25일 월부터 일주일간 한국소리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이번전시는 어른이 되고 싶은 아이 아이가 되고 싶은 어른들을 주제로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어른들과 빨리 어른이 돼서 모든 것을 이루고 싶어 하는 아이들의 이야기 전시이다.
작가들과 어린이작가들의 콜라보 이색전시로 어른이 되면 화성에 가서 수영장을 만들고 과자침대에 누워 마음껏 과자를 먹어보는 달콤한 상상까지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상상하고 유쾌하고 표현하는 작품들이 신선하다. 평범한 작품이라도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며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전시이기를 희망해 봅니다.

이번 참여 작가는(이기전/장석수/유도영/김철규/최윤영/김선희/홍은경/오나영/이미종/엄시연/김현길[리모]/이희경/서아림/김다은) 
어린이작가(권지혁/권민선/심지원/한보연/최희령/김유진/정도훈/최제후/백수빈/김민찬/염준서/장이안/김가령/최예린/신윤아/박소영/박성연/최하윤/이소민/이가원/임소민/강나영/김지후/이여진/김지유/오찬혁/이채원/한승민/염지운/김민지/박승희/카미조노리쿠/야마나카아오이
이마이즈미사와/타카하시모모카) 총 49명의 작가들과 함께 진행됩니다.

오감로니 갤러리는 매년 4~5회 다양한 장르의 작가 분들과 어린이 작가들의 콜라보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관람과 체험학습을 통하여 새로운 문화의 감각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카데미 작가 양성 프로그램을 통하여 창의적 사고와 다양한 발상들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전시를 통하여 문화교류의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