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다같이 하는 문화콘서트 HOME  〉  공연
지역
기간 0000-00-00 ~ 0000-00-00
시간 2014.9.19 (금)~2014.9.19(금)
장소 봉동읍 둔산공원
관람등급
관람시간 17:30(90분)
장르 콘서트
가격 전석 : 무료  
주최 / 주관 (사) 완주군 장애인 연합회 / 그린앤컬처
문의 010-4058-7733
예매처
공유하기          
 

이달 19일 둔산공원 문화콘서트 열린다
송대관 한혜진 박혜진 등 인기가수 출연
벼리국악단 소울헌터스 등 색다른 볼거리 제공

(사)완주군장애인연합회(회장 장현구)가 완주군과 함께 이달 19일 오후 5시 30분 봉동읍 둔산공원에서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다함께! 다같이! 하는 문화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문화콘서트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자긍심과 삶의 질 향상, 장애인식 개선을 통한 지역사회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완주군 장애인과 지역주민 등 2천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콘서트에는 개회식에 이어 탈렌트 김성환씨의 사회로 국내 유명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가을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설명이 필요 없는 인기가수 송대관을 비롯해 ‘너는 내 남자’, ‘서울의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한혜진, ‘자기야’, ‘오빠야’를 부르며 각종 행사의 영순위로 지목받는 섹시디바 박주희가 메인 무대를 장식한다.

또한 제7회 21세기 한국 음악 프로젝트 대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12명의 젊은 국악인들로 구성된 벼리국악단도 출연, 아름다운 선율로 가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천년바위’로 중년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수 박정식씨도 이번 문화콘서트에 출연하며,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비보이 그룹 중 하나로 손꼽히는 소울 헌터스의 스릴 넘치는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콘서트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