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아스트링오케스트라 '한 여름 밤의 콘서트' HOME  〉  공연
지역
기간 0000-00-00 ~ 0000-00-00
시간 2014.8.26(화)~2014.8.26(화)
장소 우진문화공간 예술극장
관람등급
관람시간 19:30
장르 클래식
가격 전석 : 10,000  
주최 / 주관 우진문화재단 / 우진문화재단
문의 063-272-7223
예매처
공유하기          
 

한 여름밤의 콘서트

8월 26일(화) 저녁 7시30분
우진문화공간 예술극장

주최 : 우진문화재단 / 글로리아스트링오케스트라
후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전라북도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한 여름밤의 콘서트’가 열립니다. 매년 여름 휴가 끝자락, 가족과 함께 포근하게 클래식의 선율에 젖어보는 한 여름밤의 콘서트, 2014년 여름밤은 어떤 음악이 우리를 맞아줄까요.

이 공연은 전라북도에서 가장 오랜 연혁과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현악합주단 글로리아스트링오케스트라(리더 최영호)가 전라북도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준비됐습니다.
올해 음악회는 우리 귀에 익숙한 파헬벨의 ‘케논’으로 시작하여 바르톡의 ‘루마니안 포크 댄스’, 동요 ‘반짝 반짝 작은별~’로 사용됐던 모차르트 테마가 여러 변주로 준비됐습니다.

또 브람스와 사라사테 등의 ‘짚시 세레나데’와 팝의 명곡으로 아름답고 엄숙한 ‘You Raise Me Up'도 연주됩니다, 올해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입을 모아 부르게 했던 영화 ’겨울여왕‘의 주제곡, 영화 ’수상한 그녀‘ 삽입곡 ’나성에 가면‘을 듣고 고 이영훈 작곡가의 ’붉은 노을‘로 대미를 장식합니다.

올 여름 특별한 더위는 없었지만 휴가로 가벼워졌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하게 가을을 준비하는 자리, 한 여름밤의 콘서트에 놀러 오세요.

단체소개
글로리아스트링오케스트라 Gloria String Orchestra
1981년 창단되어 2013년에 이르기까지 매년 정기연주회와 학교순회 연주, 소외지역을 찾아가는 음악회, 클래식 애호가를 위한 열린음악회 등의 기획연주회를 통하여 음악의 저변 확대와 수준 높은 감상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전문예술단체입니다.서울과학관, 서울 안철수연구소,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조선대학교, 연세대학교 등 국내 여러 기관의 초청을 받아 연주하여 호평을 받았고, 전주·군산·익산·정읍·임실·진안 등 우리지역의 순회연주를 통하여 고급문화로 인식되는 클래식을 친숙한 문화장르로 다가서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민들에게 예술적 향수를 보급함과 동시에 전라북도의 실내악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뉴질랜드 초청연주(2002년)와 미국 L.A. 및 보스턴 초청연주(2006년)를 통해 현지 음악인과 교포들에 큰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였고, 서울 예술의전당 초청으로 연주(2005년)하여 전북지역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제1바이올린 : 최영호 신혜민 김승란 황서연
제2바이올린 : 김보라 양영은 유자랑 박박사
비올라 : 이은정 이지혜 박우근
첼로 : 김홍연 문우경 김근혜
베이스 : 권새롬
피아노 : 박소연
해설 : 조규철
 
프로그램
Johann pachelbel    canon
bela bartok rumanian fork dances
W.A.Mozart  variations on a mozart theme
brahms / sarasate / heber    gypsy serenade
S. Garham & R. Loviland   You raise me up
K. A. Lopez & R. Lopez   music from FROZEN
S. Joplin    Joplin highlights
길옥윤     나성에 가면
이영훈     붉은 노을

전석 1만원 / 공연문의 063-272-7223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