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별 다양한 문화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순창 쉴랜드에서 원데이 디저트 클래스 교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주컬처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1-05-14 20:15

    본문

    순창군이 지난 13일 관내 군민과 젊은 청년 20명을 대상으로 쉴랜드에서 ‘원데이 디저트 클래스 교육’을 진행해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교육은 순창군 인계면에 위치한 쉴랜드 진행됐으며, 지난 4월 29일부터 총 5회에 걸쳐 진행돼 이날이 마지막 시간이었다. 참여자 중에는 카페에 

    종사하는 분, 카페 창업시 특색있는 디저트를 선보이려는 분, 홈베이킹을 원하는 일반인 등 각 분야 종사자들이 다양한 이유로 모였다.

    교육을 주관한 순창건강장수연구소는 홍익대 부근에서 수제 초콜릿과 마카롱으로 유명한 고급 디저트 전문점 르뿌띠푸를 운영 중인 임헌구 파티쉐를 

    강사로 초청해 수준 높은 디저트를 선보였다.

    쇼콜라케이크, 브라우니, 피칸타르트, 바라멜 파운드 케이크 등 음료와 함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와, 카페에서도 간단하게 응용할 수 있는 플레이트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하여 카페 컨셉에 맞는 디저트가 응용되도록 교육내용을 구성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아직 안심할 수 없는 단계라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디저트는 테이크아웃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정순 교육생은 “꽃이 만발한 이 곳 쉴랜드에서 특색있고 맛있는 디저트 메뉴를 접하고 배울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코로나로 답답했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고 말했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창건강장수연구소(653-670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순창건강장수연구소는 앞으로도 군민과 청년들이 창업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건강, 요리, 명상 등과 관련해 소규모 그룹 단위 교육프로그램도 토요일 주말에 운영하는 등 프로그램 활성화에 노력할 방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립전주박물관 ‘상설전시관’8월16일부터 임시 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