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주컬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9 삼례지역 문화예술교육 참여자 합동발표회 '예술로 행복한 동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주컬처
    댓글 0건 조회 453회 작성일 19-11-21 18:54

    본문

    2019 삼례지역 문화예술교육 참여자 합동발표회 '예술로 행복한 동행'
    2019 삼례지역 문화예술교육 참여자 합동발표회 ‘예술로 행복한 동행’이 2019년 11월 23일 오후 1시 30분에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에서 진행된다.‘예술로 행복한 동행’은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과 완주문화의집/삼례생활문화센터 공동 주최로 각 기관에서 진행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무대를 즐기는 자리로 약 2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삼례지역의 문화예술기관들은 각각의 기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중복개설을 피해 개설 운영함으로써 지역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협의하여 진행하고 있다.
    기관 간 합동발표회는 올해 3년째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도전과 열정을 서로 격려하고 화합하는 자리로 만들어진다. 매년 교육이 마무리되는 시기에 각 기관에서 자체적으로 발표회를 진행하지만 삼례지역은 각 기관들이 합동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더 특별하고 의미가 있다.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에서는 2020년 문화예술교육 참여자 발표회는 삼례지역 뿐 아니라 완주군 내의 문화예술기관 및 단체들과의 공동 진행도 계획하고 있다. 비록 작은 움직이지만 이 같은 자리를 통해 완주의 문화예술이 한층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하며 더불어 지역민들의 문화자존감을 향상시키는 귀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
     문의/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063-291-724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