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완주 문화의 시작-JUJU CULTURE::::
 
   
 
 
작성일 : 19-08-12 13:22
2019 전주세계소리축제 13일, 티켓 예매 시작
 글쓴이 : 주주컬처
조회 : 6  

2019 전주세계소리축제 13일, 티켓 예매 시작
다채로운 기획 공연, 어린이공연․체험, 대형 콘서트
 좋은 자리 선점하고, 다양한 혜택 누려요!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조직위원장 김한, 이하 소리축제)가 오는 13일, 유료공연을 대상으로 온라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소리축제는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소리축제 홈페이지(http://www.sorifestival.com)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티켓 구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이번 달 30일까지 50% 파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기예매’ 이벤트와 실속파 애호가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 소리축제가 추천하는 메인 공연!
조기예매 이벤트 50%할인(~8월 30일)
소리축제가 추천하는 메인 공연을 오는 30일까지 JB카드‧광주은행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조기 예매 이벤트 해당 공연으로는 ▲개막공연 바람, 소리(Wish on the Winds) ▲판소리다섯바탕 ․이난초/임현빈(수궁가), ․송순섭/이자람(적벽가), ․조통달/유태평양(흥보가), ․김영자/김도현(심청가), ․김명신/정상희(춘향가) ▲산조의밤(최경만, 원장현) ▲종교음악시리즈1 (이베리콰이어(조지아), 전북영산작법보존회), 종교음악시리즈2 (첼리스트 양성원&TIMF 앙상블, 아랫녘수륙재보존회)이다.
이 외에도 가을밤 야외공연장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콘서트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소리축제와 CBS전북이 함께하는 ▲별빛콘서트에서는 부활, 정훈희, 박미경, 홍경민, 최성수 등 7080, 90년대를 사로잡은 최고의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소리문화전당 공동기획으로 진행되는 ▲아트스테이지 소리 플러스에서는 더 풍성하고 특별해진 인디 뮤지션들의 매력적인 무대로 볼빨간 사춘기, 정준일이 출연한다.

• 공연 보고, 전시․체험 참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키즈 패키지 A, B, C
어린이 관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풍성하다. 공연과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날짜별로 공연과 전시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A(10월 3일), ▲키즈 패키지B(10월 4일) ▲키즈 패키지C(10월 5일, 6일) 예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과 전시․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해당 공연으로는 환상음악극 ‘리틀뮤지션’, 전통인형극 ‘꼭두, 80일간의 세계일주’, 유쾌하고 오싹한 ‘캔터빌의 유령’, 어린이 참여 놀이극 ‘오즈를 찾아서’다. 어린이전시체험으로는 ‘천방지축 호랑이와 함께하는 시간 여행’이 준비돼 있다.  

• 함께 보고, 많이 볼수록 커지는 혜택
티켓 소지하고, 혜택 돌려받으세요!
꼼꼼히 따져보고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단체(20명 이상) 관람객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소리축제 현장에서 전북브랜드상설공연 뮤지컬 ‘홍도’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티켓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리축제에서 공연을 관람한 후 유료 티켓을 소지하면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빕스전주점에서는 축제가 진행되는 10월에 한하여 빕스 스테이크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북브랜드상설공연 뮤지컬 ‘홍도’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프로그램 안내와 자세한 일정 및 할인 정보는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체 및 티켓 문의) 063.283.3329 전주세계소리축제 공식 콜센터 1577-4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