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주컬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9 전북독립영화제 경쟁부문 출품 공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주컬처
    댓글 0건 조회 682회 작성일 19-07-07 16:13

    본문

    2019 전북독립영화제 경쟁부문 출품 공모
    매년 다양한 독립영화를 지역에 소개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해온 2019전븍독립영화제는 해가 거듭될수록 관객과 전국의 영화인의 뜨거운 관심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전북독립영화제는 오는 10월 31일(목)~11월 4일(월) 5일간 개최 됩니다.지난 해8월 이후에 만들어진 독립 장, 단편영화라면 영화의 길이, 내용, 형식에 관계없이 출품이 가능한 2019전북독립영화제 경쟁부문 공모는 오는 7월 10일(수)부터 8월 9일(금)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됩니다.
    ‘국내경쟁’은 전북지역을 제외한 전국 모든 독립영화가 지원가능하며 ‘온고을(지역)경쟁’은 전북지역을 기반으로 제작되었거나, 전북에서 활동하는 영화인이 제작한 작품만 지원 가능합니다.
    경쟁부문은 참신하고 다양한 우수독립영화들을 소개함으로써 지역영화를 활성화하고 지역관객들뿐 아니라 전국영화인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될 것입니다.
    경쟁부문을 통해 선정될 수상작들의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선 진출작 중 국내 경쟁과 온고을 경쟁에서 각각 한 편의 우수상을 선정하여 차기제작지원금 100만원을, 전체 경쟁 부문에서 한 편의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차기제작지원금 300만원을 수여합니다. 또한 영화제 기간 동안 활동하는 관객심사단이 선정하는 관객상 및 2016년부터 신설된 배우상이 소정의 상금과 함께 따로 시상됩니다.
    2019전북독립영화제 출품지원서는 전북독협 홈페이지 신청서 링크 작성 후 제출 가능하며 전국의 참신하고 재기발랄한 작품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