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주컬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축제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주컬처
    댓글 0건 조회 387회 작성일 19-05-03 11:40

    본문

    어린이날, 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요!
    - 2019년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축제 -

    국립전주박물관(관장 천진기, 이하 전주박물관)은「2019년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축제」를 5월 4일 토요일부터 6일 월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주박물관 옥외 뜨락, 어린이박물관, 강당 등에서 개최한다.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올해 처음으로 주말과 공휴일을 연계하여 진행하는 이번 어린이 축제는 3일 동안 알찬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4일(토)에는 전통 민속놀이체험을 상설 운영하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을 상영한다. 이어 오후 3시 전북지방경찰청에서 경찰 기마대가 참여해 퍼레이드 및 어린이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해 박물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5일(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푸짐한 체험 및 공연행사가 운영, 축제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체험행사로는 오전 10시에 박물관에 전시된 유물을 찾아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박물관 보물찾기!’와 나만의 브로치를 만드는 ‘브로치 만들기’를 운영하고, 오후 2시에는 세계 지도를 붙이며 만드는 ‘세계여행가방 만들기’, 그림을 그려 만드는 ‘원형부채 만들기’, 뛰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바람개비 만들기’ 등을 마련한다.
    또한 10시부터 4시까지 ‘종이인형 색칠놀이’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페이스 페인팅’, ‘피에로의 요술풍선’을 체험할 수 있다.
    공연행사로는 화려한 군무와 재미난 이야기가 함께하는 ‘2019년 어린이날 태권도 시범공연’을 오전 11시에 진행하고, 어쿠스틱 밴드 ‘느티나무’의 감성적인 기타 공연과 비보이 ‘맥스 오브 소울’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오후 3시에 관람객을 찾아온다.
    이밖에도 오전 11시 영화 ‘극장판 또봇- 로봇 군단의 습격’, 오후 2시 영화 ‘코코’, 오후 4시 영화 ‘몬스터호텔3’를 상영한다.
    6일(월)에는 전통 민속놀이체험을 상설 운영하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영화 ‘피터와 드래곤’을 상영한다. 이어 오후 3시 35사단의 군악대가 참여해 멋진 공연을 펼친다.
    이번 어린이 축제의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박물관 누리집(jeonju.museum.g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붙임 참고)
    전주박물관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가족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친근한 박물관의 이미지와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에 충실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